기사상세페이지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눔 행렬에 동참
영광 아이더(대표 양재원)에서는 21일 관내 이웃들을 위해 양말 200켤레(100만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군서면 만금리 출신의 양재원 대표는 평소에도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양재원 대표는 “이웃에게 작은 따뜻함을 전하기 위한 마음으로 준비하였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김성호 군서면장은“기탁해주신 양말은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될 예정이며, 기탁자 분의 선한 의도가 전해져 이웃들에게 따뜻함과 위로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며 깊은 감사를 전했다.
이번 기탁은 지역 사회의 연대와 나눔 정신을 더욱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이재명 대표, 햇빛·바람 영광 언급....'영광형 기본소득' 급 물살
- 2영광 신평교차로, 쏟아진 농작물… 주민과 경찰의 신속한 대응 빛났다
- 3영광군, 취약계층 대상 농식품바우처 17일부터 신청 접수
- 4영광군, 농번기 마을공동급식 지원 사업 추진
- 5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2월 3주차)
- 6영광군 산림조합, 이사·감사 전원 '사퇴'… “조합장 운영 방식에 불신”
- 7민생경제회복지원금 신청 2월 19일까지! “서둘러 신청하세요”
- 8영광군, 대설 피해농가 신속 복구에 총력
- 9영광군체육회, 2025년 정기 이사회 개최… 예산안 심의 및 주요 안건 처리
- 102025년 홍농읍 공익직불사업 추진에 따른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