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서면(면장 김성호)에서는 지난 19일 군서면복지회관에서 2025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군서면 노인일자리사업은 군서면 지역환경개선과 공공형일자리에 총 50여 명이 투입되어 12월까지 11개월간 진행하게 된다.
발대식후 어르신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영광소방서 예방안전과 박애주 소방관의 생활응급처치 및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큰 호흥을 얻었다.
이날 김성호 군서면장은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위해 안전하게 일을 해주실 것을 어르신들께 당부드리며, 깨끗하고 아름다운 군서면 만드는데 동참을 협조 요청 하였다
발대식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장세일 영광군수는 고령인구 증가 및 노후대책을 위한 어르신들의 사회적, 경제적 활동 참여는 건강한 삶의 질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하다며 양질의 일자리를 계속 발굴하여 어르신들이 안정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8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9「2026년 전라남도 농어촌진흥기금 융자사업」 신청 공고
- 102026년 군서면 기간제근로자(공공시설물, 청사청소 관리) 채용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