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 이웃사랑 실천

기사입력 2025.02.18 18:30 | 조회수 171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사랑의 쌀국수 기탁, 우수학생 장학금 수여

    7.사진자료(생활개선회 쌀국수 기탁) (1).JPG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회장 원순자)는 지난 17일 영광군농업기술센터에서 새해맞이 연시총회를 개최하며 사랑의 쌀국수 40박스(100만 원 상당)과 관내 우수학생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번에 기탁한 쌀국수는 간단히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간단히 나온 제품으로 읍면 나눔냉장고를 통해 취약계층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관내 우수학생 5명을 선발하여 영광군민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의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한편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는 1994년에 설립하여 지난 30여 년간 건전한 농촌 가정을 육성하고 회원 간의 친목 도모와 밝은 지역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여성농업인 단체로서 영광농업 발전과 농촌여성의 지위 및 권익 향상에 큰 역할을 해주고 있다. 매년 쌀국수 기탁, 장학금 수여, 반찬나눔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한국생활개선영광군연합회 원순자 회장은 “이번 쌀국수 기탁과 장학금 수여로 소외된 이웃들께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따뜻한 농촌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