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폭설 대비 선제적 제설작업을 통한 주민 안전 확보에 앞장
군서면(면장 김성호)에서는 지난 1월 7일부터 10일(4일간)까지 내린 폭설로 인한 지역 주민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전 직원이 면사무소 앞 시가지 인도변 등에 대한 후속 제설작업을 실시했다.
군서면은 1월 7일 새벽 02시 20분 대설주의보 발효 후 지역 주민의 인명피해 및 재산피해 최소화하기 위해 제설 장비 5대와 염화칼슘 40포, 액상 제설제 5톤을 투입하였으며 지속적인 도로 순찰을 통해 결빙 우려 구간을 중심으로 집중 관리에 온힘을 기울였다.
또한 연일 계속되는 눈이 잦아든 후에는 혹한의 기온에 불구하고 전 직원이 함께 면사무소 앞 시가지 인도변과 초등학교 등굣길 및 승강장 주변 등에 후속 제설작업을 실시하여 빙판길로 인한 낙상 사고 방지와 주민 안전확보에 앞장섰다.
김성호 군서면장은 "갑작스럽게 내린 눈으로 인해 면민들의 불편함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신속한 제설작업에 총력을 다했다.“라며 "앞으로도 겨울철 안전사고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면민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8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92026년 군서면 기간제근로자(공공시설물, 청사청소 관리) 채용 공고
- 10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