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폭설 대비 선제적 제설작업을 통한 주민 안전 확보에 앞장
군서면(면장 김성호)에서는 지난 1월 7일부터 10일(4일간)까지 내린 폭설로 인한 지역 주민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전 직원이 면사무소 앞 시가지 인도변 등에 대한 후속 제설작업을 실시했다.
군서면은 1월 7일 새벽 02시 20분 대설주의보 발효 후 지역 주민의 인명피해 및 재산피해 최소화하기 위해 제설 장비 5대와 염화칼슘 40포, 액상 제설제 5톤을 투입하였으며 지속적인 도로 순찰을 통해 결빙 우려 구간을 중심으로 집중 관리에 온힘을 기울였다.
또한 연일 계속되는 눈이 잦아든 후에는 혹한의 기온에 불구하고 전 직원이 함께 면사무소 앞 시가지 인도변과 초등학교 등굣길 및 승강장 주변 등에 후속 제설작업을 실시하여 빙판길로 인한 낙상 사고 방지와 주민 안전확보에 앞장섰다.
김성호 군서면장은 "갑작스럽게 내린 눈으로 인해 면민들의 불편함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신속한 제설작업에 총력을 다했다.“라며 "앞으로도 겨울철 안전사고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면민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2025년 전기자동차 구매지원 보조금 신청하세요!
- 2염산면 서울연합의원, 관내 취약계층에 500만원 기탁
- 3「가고 싶은 학교, 살고 싶은 마을」군남유학마을 입주 임박
- 4송광민 영광부군수, 설 명절 도로 제설 작업 현장 격려
- 5“방학에도 따뜻한 한 끼” 도동 휴먼시아, 결식아동 위한 도시락 지원
- 6영광군, 설 연휴 대설주의보에 따른 군민안전 총력 대응
- 7군남면, 이장단과 함께하는 산불 없는 녹색 만들기 캠페인 실시
- 82025년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 참여자 모집 공고
- 92025년 산림교육(숲해설·유아숲교육) 위탁운영 제안서 평가위원(후보자) 모집 공고
- 10영광군 열린수장고 운영을 위한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