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의회 장영진 의원, 지역 발전 공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기사입력 2024.12.11 14:36 | 조회수 1,943장영진 영광군의회 의원이 지난 10일 전라남도 신안군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제261차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시․도 대표회의에서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며 의정활동의 성과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 지방의회 의원 중에서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의원을 대상으로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장영진 의원은 군민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송전선로 경과지 대책 및 한빛원전 현안 문제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며, 지역 현안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지속가능한 지역발전 방안을 제시하는 등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군민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는 노력으로 주민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수상 소감에서 장 의원은 “이번 수상은 영광군민과 함께 만들어낸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군민과 지역사회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군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부모님 울리는 떴다방” … 영광 지역사회, 단속 강화 촉구
- 2군서면, 영광제일떡방앗간 나눔 냉장고에 ‘떡국 떡’기탁
- 3영광군의회 장영진 의원, 지역 발전 공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4‘제16회 영광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개최
- 5농촌체험휴양마을 사무장 채용공고(동촌 농촌체험휴양마을)
- 6‘제10회 영광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성료
- 7연수식품, 사랑의 액젓 기부로 지역사랑 실천
- 8영광읍 무령1리, 장학금전달식 개최
- 9군서면, 영광동물병원(원장 김병수) 온정의 손길 이어져
- 10영광군보건나눔회, 현금 200만 원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