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40가구 김장김치 전달로 온기나눔 실천
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형표·정종연)에서는 지난 25일 관내 취약계층 40가구를 대상으로 훈훈한 이웃의 온정을 나누기 위한‘사랑가득! 영양듬뿍’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동절기 김장철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가구를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새마을부녀회(회장 정덕임)에서는 20여 명의 회원들이 정성과 영양이 듬뿍 담긴 김장김치 240포기를 직접 만들어 준비해 주었고,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대장 이화변)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협조로 취약계층 및 홀로 사는 어르신 40가구에 김장김치(12리터)를 직접 가정에 전달하고 안부를 살펴 이웃사랑과 온기나눔 실천에 동참했다.
김장김치를 전달 받은 마읍리 최OO 어르신은‘배추며 양념값이 비싸서 김장 할 생각을 아예 못하고 걱정만 앞섰는데 이렇게 맛있는 김치를 손수만들어 잊지 않고 챙겨줘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임형표 공동위원장은‘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적극 동참해 주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서면 새마을부녀회에서는 관내 21개리 경로당에 동절기 김장김치 42통을 추가로 전달하여 훈훈한 온정을 전하는 「대민국 온기나눔」실천을 이어 나가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2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3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4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5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6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7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8「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9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