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함평신협, 중부평의회 개최...업무 개선 및 어려운 경제상황 대응 방안 모색

기사입력 2024.11.21 11:29 | 조회수 3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영광함평신협_중부평의회.jpg

    영광함평신협은 2024년 11월 15일 신협전남중부평의회를 개최하고, 신협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업무 개선 방안과 경제적 난관을 극복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신협전남중부평의회는 전남중부지역의 13개 신협이 참여하는 이사장협의체로, 영광함평신협을 비롯한 지역 조합들이 모여 중요한 현안을 논의하는 자리다.

    이번 회의에서는 경제 불확실성과 고금리 등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조합원 지원을 강화하고, 금융 서비스를 개선하는 방안에 대한 집중적인 논의가 이루어졌다. 참석자들은 대출 조건 개선과 금융상품의 다양화를 통해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 처한 지역 주민들에게 구체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검토했으며 또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 강화와 비대면 채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조합원들이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협의했다.

    영광함평신협 오경백 이사장은 "이번 회의에서 도출된 개선 방안과 대응 전략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실행 계획을 마련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와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영광함평신협은 지속적인 혁신과 변화를 통해 더 나은 금융 환경을 구축하고, 지역 주민들의 신뢰를 한층 더 높여 나갈 예정이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자리잡고자 한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