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광주지역협의회 영광지구위원회(위원장 김용남)는 지난 11월 15일(금)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김치는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광주지역협의회 여성분과위원회에서 정성과 사랑으로 버무린 김치(5kg) 15박스를 전달받아 영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푸른동산, 홍농읍사무소를 방문하여 지역 복지 사각지대의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되었다.
영광지구위원회 김용남위원장은 “매년 지역을 위해 김장김치 나눔에 애를 쓰시는 여성분과위원들이 있어서 든든하고 지역 내 소외계층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광주지역협의회 영광지구위원회는 법무부 훈령 제1358, 1359호에 설립된 민간자원봉사단체로 1970년부터 40여 년간 청소년들을 선도·보호하고 범죄 없는 밝은 사회 구현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30명의 청소년 범죄예방위원들이 영광군 관내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