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150세대에 김장김치 전달
홍농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관필·장영기)는 지난 14일 홍농여성자원봉사단(단장 문선희) 등 3개 단체와 함께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한국수력원자력으로부터 후원금을 기탁받아 진행되었으며, 홍농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농읍 여성자원봉사단,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한수원 사회봉사단 및 지역 독지가 50여 명이 참여했다. 지역 농가로부터 구매한 신선한 농산물을 직접 다듬고 손질하여 정성껏 김치를 담그고, 홍농읍 이장단의 도움을 받아 소외계층 15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하면서 마무리되었다.
문선희 홍농여성자원봉사단장은 “겨울을 맞이하면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정성껏 담았으니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김관필 홍농읍장은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봉사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김장 나누기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