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읍장 김관필)은 지난 11일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하는 어르신 196명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일자리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예방과 안전한 작업 환경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참여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맞춤형 교육이 진행되었다.
교육내용은 낙상 예방, 미끄러짐 방지 등 어르신들이 주로 활동하는 공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 요소들을 사전에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는 방법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교육과 함께, 방한용품(장갑, 목도리)을 전달하여 추운 날씨 속에서도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일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홍농읍장은 “어르신들의 노력 덕분에 홍농읍이 더욱 따뜻하고 활기찬 지역사회로 발전할 수 있었다”며, “모두가 안전하게 일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덧붙였다.
홍농읍은 앞으로도 노인일자리 사업 참여자들의 안전과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8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9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102026년 군서면 기간제근로자(공공시설물, 청사청소 관리) 채용 공고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