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인 모두가 함께하는 만남과 화합의 대잔치
홍농읍(읍장 김관필)은 지난 9일 영광 테마식물원에서 읍민과 향우, 내외귀빈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3회 홍농읍민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장세일 영광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김강헌 영광군의회 의장, 전남도의회 의원, 영광군의회 의원, 각 기관·사회단체장 그리고 수많은 홍농읍민들이 함께 참석하여 홍농읍민의 날의 개최를 축하하였다.
이번 행사는 말 행진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봉대농악대와 아리수난타 공연 등 신명나는 식전 공연을 펼쳤고, 이어서 기념식과 화합경기, 노래자랑, 축하공연 등 읍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였다.
특히, 몸소 경로효친 사상을 실천한 주문곤 님에게는 효행상을, 고향사랑기부제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박래언 님에게는 애향인 상을 수여하였으며, 지역 장학생 5명에게 장학 증서를 수여하였다.
김관필 대회장(홍농읍장)은“바쁜 일정에도 행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읍민 모두가 화합하고, 홍농읍민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병선 추진위원장은“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 추진위원회 및 기관사회단체장님께 감사드리며, 홍농읍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 학정리 공장서 4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 2영광군, 읍·면 순회 통합사례관리 슈퍼바이저 간담회 개최
- 3“尹 탄핵”···민주당 의원들, 삭발로 탄핵 촉구
- 4영광군, 중·고교생 대상 ‘찾아가는 아동권리교육’ 성료
- 5㈜풍산파워텍, 염산면에 현금 500만원 기탁
- 6(유)가온누리·(유)한국에프앤비, 영광군에 건강보조식품(1억2천만 원 상당) 기탁
- 7영광군, 2025년 상반기 귀농·귀촌인 영농기초 기술교육 현장견학 실시
- 8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안부묻GO, 반찬나누GO」사업 개시
- 9군서면, 산불예방 대비 야간 소각현장 예찰활동 펼쳐
- 10영광군, 18∼26세 남녀 군민 대상 사람유두종바이러스(HPV) 예방접종 전액 지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