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16회 묘량면민의 날 성황리 마무리

기사입력 2024.11.05 15:29 | 조회수 52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2.사진자료(제16회 묘량면민의 날 행사 성료) (1).jpg

    묘량면(면장 김훈경)은 지난 4일 묘량문화공동체센터에서 500여 명의 면민과 향우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16회 묘량면민의 날 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하였다. 이 날 기념식에는 장세일 영광군수, 김강헌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및 군의원, 묘량면 기관·사회단체장 등 참석해 행사를 빛내주었다.

    행사 진행은 묘량면 장암농악대 길놀이 공연 및 묘량중앙초등학교 학생들의 춤, 가야금 공연을 시작으로 권역별 민속경기, 면민 노래자랑 등 화합행사와 연예인 공연,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되어 면민 모두가 참여하고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제16회 면민의 상은 여민동락 대표 권혁범 씨가 수상하였고, 열부상은 남편을 지극정성으로 돌봐 많은 이들에게 본보기가 된 오숙자(덕흥리) 씨가 수상하였다.

    김일남 추진위원장은 “오늘 행사를 통하여 묘량면민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느끼고 묘량면이 더욱 더 발전 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김훈경 묘량면장은 “면민의 날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기를 기대한다”고 전하며, 이번 행사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추진위원회와 이장단, 번영회, 사회단체장님들을 비롯한 후원자 모두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뜻을 전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