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정경훈 지사장 외 직원일동 5백만원 기부
한국농어촌공사 영광지사 정경훈 지사장 외 직원 일동이 지난 31일 군청을 방문하여 총 5백만 원을 기부하여 온정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농어촌공사는 환경 친화적으로 농어촌 정비 사업과 농지 은행 사업을 시행하고 농업 기반 시설을 종합 관리하며 농업인의 영농 규모 적정화를 촉진함으로써 농업 생산성 증대 및 농어촌의 경제·사회적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준정부기관이다.
정경훈 지사장은 1997년 입사, 미래 전략 실장을 거쳐 2024년 시무식과 함께 제15대 영광 지사장으로 취임했으며, 평소에도 영농 군민 편의와 지역 환경 개선을 위해 ‘내고향 물살리기’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정경훈 지사장은 “이번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모금된 기부금이 농어업인 생활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고,
이에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영광군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소중하고 따뜻한 기부에 동참해 주심에 감사하며, 모금된 기부금은 공정하고 내실 있게 사용할 것임을 약속드리겠다. 앞으로도 영광군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홍농읍,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맞이
- 3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4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5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6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72024년 공공근로(관광지 관리인) 채용 공고
- 8뿔난 영광 주민들, 신안 해상풍력 송전선로 영광경과 반대집회 다시 연다.
- 9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11월 3주차)
- 10도서관과 함께하는 종이컵 인형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공연 관람 모집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