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 청년센터, 청년들과 함께 영화의 감동을 나누다.

기사입력 2024.09.26 09:38 | 조회수 87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사진)청년시네마 개최, 청년들과 함께 영화의 감동을 나누다.jpg

    영광군 청년센터는 2024년 9월 24일 영광 작은 영화관에서 청년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청년의 빔(청년 시네마)’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영광군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영화를 관람하며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 공감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기획되었다.

    청년의 빔(청년 시네마)은 단순한 영화 관람을 넘어, 지역 청년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소통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서 지역 청년들이 참석해 영화 상영 후 다양한 대화와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청년은 “평소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좋았다. 영화를 보는 동안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박성문 영광군 청년센터장은 “청년들이 영화 관람을 통해 서로의 생각과 경험을 나누며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서로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영광군 청년센터는 앞으로도 지역 청년들이 서로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영광군 청년센터 프로그램 및 청년 정책에 관심 있는 청년들은 영광군 청년센터 홈페이지(http://ygyoungman.or.kr) 또는 영광군 청년센터(061-351-2112)로 문의하면 된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