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 지역자원과 지역민 한마음으로 연결하기

기사입력 2017.11.23 16:23 | 조회수 456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홍농읍사무소(읍장 김연수)는 홍농읍의 지역자원을 지역민의 필요에 최적화된 서비스가 제공되도록 기획하고 시기적절한 서비스의 통합적 연계․제공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11월 23일 홍농읍사무소와 한전kps(주) 한빛 제3사업처(처장 김수형)는 홍농읍 진덕 4리 안모실마을 독거노인 주민세대를 직접 방문하여 실수요를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주민들의 생활에 필요한 물품인 세탁기를 구입하여 설치하고 마을회관에 쌀을 전달하는「지역사회와 더불어 행복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였다.

    한전KPS(주) 한빛 제3사업처 원자로팀 한마음 봉사단(단장 김수형)은 207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으로 매년 30여회 이상의 자원봉사를 전개하고 있어 홍농읍의 중요 지역자원으로서의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한전KPS(주) 한빛 제3사업처 김수형처장은 “지역의 소외계층과 저소득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려는 노력이 이 지역을 밝고 따뜻하게 만드는 하나의 초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연수 홍농읍장은 “홍농읍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가 지역민이 원하는 봉사활동이 되도록 기획하고 지역민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런 기획을 이해해 주시고 동참해주신 한전KPS(주) 한빛 제3사업처 원자로팀 한마음 봉사단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