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전라남도교육청영광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오는 9월 28일 토요일 지역민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도서관 DAY>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도서관과 온 가족이 함께 펼치는 독서 어울림 마당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 전통필사노트 만들기 ▲ 내 이름으로 장서인 만들기 ▲ 가죽 책갈피 만들기 ▲ 복숭아 토끼 모루인형 만들기 ▲ 감성가득, 고체향수 만들기 ▲ 그래비트랙스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도서관 야외휴게 공간에서 지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가정에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지만 재사용이 가능한 도서, 문구, 장난감, 의류 등의 물품과 직접 손으로 만든 수제물품을 판매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자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신청해야하며, 9월 13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이외에도 도서관 속 보물찾기, 키다리 삐에로 풍선아트, 작은 어부들, 물고기를 잡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하는 도서관 DAY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도서관에서 책과 더불어 즐거운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며“도서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의 문화 중심지로서 지역민의 생활에 도움이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