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염산면(면장 김의용)은 지난 23일, 면사무소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행정기관에 대한 서비스 요구가 날로 높아지고 다양화 되는 면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민원 응대 요령과 친절한 민원 처리의 기본자세 등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소개하며 진행됐다.
특히, 전화 및 방문 민원인에게 친절히 응대할 수 있는 방법을 전 직원에게 사례 위주로 교육하였으며 이를 통해 직원과 군민이 모두 만족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염산면은 악성민원 대응 공공기관 합동 모의 훈련도 병행하여 실시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민원서비스 제공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의용 염산면장은“역지사지의 마음가짐으로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답이 있다”며, “내 일처럼 민원 처리를 하는 것이 최고의 친절”임을 강조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