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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산면(면장 김의용)은 지난 23일, 면사무소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행정기관에 대한 서비스 요구가 날로 높아지고 다양화 되는 면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민원 응대 요령과 친절한 민원 처리의 기본자세 등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소개하며 진행됐다.
특히, 전화 및 방문 민원인에게 친절히 응대할 수 있는 방법을 전 직원에게 사례 위주로 교육하였으며 이를 통해 직원과 군민이 모두 만족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염산면은 악성민원 대응 공공기관 합동 모의 훈련도 병행하여 실시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민원서비스 제공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의용 염산면장은“역지사지의 마음가짐으로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답이 있다”며, “내 일처럼 민원 처리를 하는 것이 최고의 친절”임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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