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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군(군수 권한대행 부군수 김정섭)은 지난 9일 행정정보 공동이용시스템을 사용하는 직원 60여명을 대상으로 ‘행정정보 공동이용 시스템 활성화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정정보 공동이용은 민원인이 민원 신청 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직접 제출하지 않아도 업무 담당자가 각 기관에서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하는 제도이다.
이번 교육을 통해 업무 담당자들의 시스템 사용 역량을 강화하고, 민원처리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간소화하여, 민원인의 서류 발급 및 제출에서의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시스템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담당자들에게 도움이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민원인이 원하는 민원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공하여 민원인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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