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삼성디지털프라자 영광점, 고효율 전기밥솥 전달로 따뜻한 온기나눔 실천
기사입력 2024.06.18 13:49 | 조회수 686삼성디지털프라자영광점(대표이사 김경찬)에서는 지난 14일 불갑면(면장 장창종)에 ‘우리전남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에너지 취약계층 대상자에게 고효율 전기밥솥을 기부하며, 따뜻한 손길을 내밀었다.
김경찬 대표이사는 “불갑면에서 진행한 지역특화사업인 온기나눔 에너지 취약계층 고효율 전기밥솥을 지원하는 뜻깊은 사업에 동참하고 싶어 기부하게 되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계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장창종 불갑면장은 “나눔캠페인에 참여해주신 삼성디지털프라자영광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더욱 꼼꼼히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4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10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