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탁구, 볼링, 산악, 합기도 우수한 성적으로 마무리-
![]() |
전라남도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최대 축제인 제29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에서 영광군 선수단이 화합상을 받았다.
지난 3일부터 5일간 순천에서 열린 이번 대축전에 영광군은 3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친 결과 탁구 1위, 볼링과 산악 2위, 합기도 3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올렸다. 특히 대회 기간 동안 모범적이고 단결된 모습을 보여 준 시군에게 주는 참가상 중 가장 으뜸인 ‘화합상’을 받아 기쁨이 배가 되었다.
![]() |
영광군은 대회 첫날 진행된 입장식부터 남달랐다. 22개 시·군 중 가장 많은 174명의 선수단이 입장식에 참가하여 필승을 다지는 결의를 보여줬고, 11개 읍면이 하나가 된다는 의미로 조성된 전남에서 가장 높은 111미터 높이의 칠산 타워 조형물을 선두로 종교·문화·산업·스포츠가 공존하는 영광을 다채롭게 홍보·연출하여 관람객들의 갈채를 받았다.
영광군 체육회 관계자는 “승패와 성적을 떠나 영광군 선수단 전원이 적극적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해주고, 무엇보다도 부상자 없이 안전하게 대회가 끝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웨스트오션CC 영광숙녀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기탁
- 4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5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6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7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8㈜지평선에너지, 군서면 나눔 냉장고에 식료품 기탁
- 9장기소 영광군의원, “미래산업 TF 구성·양육친화주택 조성해야”
- 10군남면, 농업경영인회 정권옥 회장 쌀 1,000kg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