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법성포청년회 아름다운 기탁

기사입력 2024.06.07 13:38 | 조회수 26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놀이기구 이용권2,000매 전달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 전파

    기탁.jpg

     법성포청년회(회장 강승훈) 지난 3일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500여만 원 상당 놀이기구 이용권(2,000매)을 영광지역아동센터연합회, 홍농읍주민차치센터, 영광읍주민주치센터에 기탁하는 선행을 했다.
     이날 지역아동을 위해 기탁된 놀이기구 이용권은 7일부터 10일까지 열린 ‘2024 영광법성단오제 행사장’에서 운영하는 ‘놀이공간’에 지역 어린이들에게 놀이기구를 무료로 마음껏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라는 법성포청년회원들의 마음에서 마련됐다.
     강승훈 법성포청년회장은 놀이기구 이용권을 기탁하면서 “이번 기탁을 통해 관내 아동들의 놀이문화 조성에 조금이나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꿈과 희망을 갖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놀이기구 이용권을 드림스타트 및 지역아동센터,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 방과 후 아카데미 등 이용 청소년들에게 전달된다.
     관계자는 “평소 지역의 발전과 안전을 위해 애써주는 법성포 청년회에 감사드린다”며 “청소년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고 동시에 청소년들의 사회적 참여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법성포 청년회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 여름방역활동으로 지역민들로 부터 칭송을 얻고 있다.

    기탁2.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