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축산농협-장성축산농협, 내 고향 살리는 고향사랑기부제 교차 기부 협약

기사입력 2024.01.09 11:29 | 조회수 655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BIN0001.bmp.png

    영광축산농협(조합장 김용출)은 영광군 지역발전과 사회공헌 일환으로 내 고향 살리는 고향사랑기부제 취지에 동참하며 장성축산농협(조합장 고광현)과 협약을 맺고 상호 지역에 12월 28일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두 축산농협은 연초부터 시행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을 응원하고, 상호 지역의 발전을 위해 기부금 교차기부에 뜻을 모았다.

    이날 영광군과 장성군 조합장을 필두로 각 농협 직원 30명 이상의 인원이 참여하며 매년 300만원 이상 상호 지역사회에 기부하기로 협약하였다.

    영광축산농협 김용출 조합장은“두 축산농협은 인사교류를 통해 관계를 이어오고 있고, 직원들이 서로에 대한 애정과 존중을 바탕으로 상호교차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영광군과 장성군의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더 나아가 영광축협은 지역사회에 사회적 역할을 다하는 조합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하고, 장성축산농협 고광현 조합장은“임직원들의 정성이 지역발전에 밑거름이 되길 소망한다면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사회공헌활동에 더해 영광축산농협은 2023년 농협중앙회로 부터 『지도사업선도농협像』 우수 농협으로 선정되었으며, 농가소득 증대와 농촌 복지 향상에 이바지한 조합을 선정해 시상하는 최고 권위 있는 상으로 전국 1,111개 농·축협 가운데 영농지도부문 11개소에 선정되는 영예도 얻게 되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