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연실봉 정상에서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다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2024년 1월 1일 영광의 대표 명산인 불갑산에서‘2024 영광 불갑산 해맞이 행사’를 개최하였다.
불갑산 연실봉과 불갑사 관광지 야외무대에서 강종만 군수 등 9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의 무사 안녕과 군민화합을 위한 기원제를 지낸 후 장엄하게 떠오르는 해를 보며 새해의 소망을 빌었다.
또한, 행운권을 추첨하여 청룡의 기운으로 비상하라는 기운을 담아 각종 경품을 제공하였으며, 지역민들을 중심으로 재능 기부한 문화 공연과 함께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떡국 나눔 행사를 가졌다.
강종만 군수는 새해 인사말을 통해“갑진년 새해에는 군민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풍요로움과 건강과 위대한 영광을 만드는 데 우리 모두가 같이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그밖에 홍농읍 봉대산, 법성면 인의산에서도 지역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의 힘찬 출발을 다짐하였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영광조경건설, ‘희망2026 나눔캠페인’ 300만 원 성금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