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
법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삼성, 박성관)는 지난 25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를 방문하여 명절 음식 꾸러미를 전달하였다.
이번 사업 ⌜이웃과 함께 하는 명절음식 나눔⌟은 영광군 복지동행 테마사업의 일환으로 홀몸노인 세대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결연을 맺어 대상자의 안부를 살피고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추진되었다.
명절음식을 전달받은 대상자는 올해 100세로 “찾아와 주는 식구하나 없어 외롭고 쓸쓸한 마음이었는데, 명절 음식까지 가지고 찾아와주니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삼성 법성면장은 “항상 살기좋은 동네 만들기를 위해 애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법성면민 모두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9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10㈜영광조경건설, ‘희망2026 나눔캠페인’ 300만 원 성금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