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올바른 가스와 전기 사용으로 안전한 명절보내기 캠페인도 함께 -
![]() |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추석을 앞둔 지난 25일,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 등 소비패턴의 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상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김준성 군수를 비롯하여 군 간부공무원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매일시장과 터미널시장에서 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전통시장 애용 홍보를 위해 제작한 장바구니를 나눠주고 전통시장 이용을 촉구하는 캠페인과 더불어 시장 구석구석을 돌아보고 상인들을 격려하였으며,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제수용품과 생활용품 등을 구매하였다.
![]() |
또한 고객과 상인들에게 가스와 전기의 올바른 사용요령을 담은 홍보물을 배부하고 철저한 화재예방을 통한 안전한 명절보내기 캠페인도 함께 추진하였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전 직원들이 전통시장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시장과 상점가의 고객확보와 매출증대에 큰 도움이 되고 있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을 장려하는 등 지역상권을 활성화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라며 전통시장이 살아야 지역경제가 살 수 있다는 신념으로 전 군민이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2026년 공공근로사업(관광지 관리인) 참여자 모집 공고
- 2장세일 군수 34.9% 1위…‘더블스코어’로 기선 제압
- 3웨스트오션CC 영광숙녀회,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 기탁
- 4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5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6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7대마면, ‘시니어 터링 한마음대회’단체전 석권
- 8㈜지평선에너지, 군서면 나눔 냉장고에 식료품 기탁
- 9장기소 영광군의원, “미래산업 TF 구성·양육친화주택 조성해야”
- 10군남면, 농업경영인회 정권옥 회장 쌀 1,000kg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