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시니어클럽, 영광법성단오제 판매 및 체험부스 운영

기사입력 2023.07.03 16:44 | 조회수 987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6.사진자료(영광시니어클럽, 영광법성단오제 판매 및 체험부스 운영 ) (1)[크기변환].jpg

    영광시니어클럽(관장 이헌기)은 지난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영광법성포단오제에서 은빛공방 체험 및 판매부스를 운영해 인기를 끌었다.

    이번 판매 및 체험부스 운영은 노인일자리 참여자 어르신들이 직접 제작한 뜨개수세미, 꽃고무신, 원목냄비받침, 아로마 캔들, 수제도마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 전시되었다. 또한 원석으로 만들어볼 수 있는 팔찌체험과 냅킨공예를 이용한 나만의 크로스백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도 진행되었다.

    영광시니어클럽 부스를 방문해주신 관람객은 “ 어르신들이 만드신 다양한 제품과 색감이 화려하고 특히 손뜨개 수세미는 활기차고 밝은 느낌이 가득이어서 정말 좋고 뜨개실이 좋은지 거품이 잘나고 기름때가 잘 제거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다.

    강종만 군수는 “100세 시대를 맞아 어르신의 사회참여 기회를 넓혀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를 확대할 수 있도록 어르신의 복지와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세, 아름다운 시니어’라는 슬로건에 맞는 은빛공방 부스에서 전시되었던 물품들은 주문 제작 가능하며, 문의는 영광시니어클럽(061-353-1232)로 하면 된다.

    문의사항 영광시니어클럽(353-1232, fax 353-1236, 홈페이지 http://영광시니어클럽.kr)

    6.사진자료(영광시니어클럽, 영광법성단오제 판매 및 체험부스 운영 ) (2).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