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홍농읍, 제6회 주민자치 문화교실 발표회 및 주민한마당 행사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23.05.12 14:39 | 조회수 729홍농읍(읍장 임형표)은 지난 10일 홍농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홍기) 주관으로 홍농읍 복지회관 야외무대에서 700여 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주민자치 문화교실 발표회 및 주민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이개호 국회의원, 강종만 영광군수, 기관·사회단체장, 홍농읍 자매결연 도시인 광주 계림2동 민점남 동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의 문화생활 영위 및 취미생활 활성화를 위한 환경 조성의 일환으로 그간 주민자치 문화교실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발표하는 장으로, 식전 행사인 농악을 필두로 노래교실, 요가, 에어로빅, 우리춤 등 8개 프로그램을 발표하였으며, 축하 공연으로 각설이 공연, 초대가수 공연, 읍민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무대도 펼쳐졌다.
강종만 군수는 “민선 8기는 군민을 주인으로 모시는 섬김행정을 통해 군민 모두가 더 잘 살고 풍요로운 영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어려운 시기에 오늘의 행사가 홍농읍민 모두가 하나 되고 통합되는 날로써 여러분들의 힘과 지혜와 경험을 함께 모아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축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홍농읍주민자치위원회는 프로그램의 연장선으로 4월부터 매주 탁구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군청 가정행복과의 도움을 얻어 영유아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청소년범죄예방위원 영광지구위원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