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5월 12일부터 13일까지, 군남면 지내들 옹기·돌탑공원에서
군남면(면장 박순희)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취소됐던 제9회 영광찰보리문화축제가 4년 만에 개최 예정인 가운데 지난 27일 군남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제9회 영광찰보리문화축제 회의를 개최하여 본격적인 축제 서막을 알렸다.
이번 회의에서는 영광찰보리문화축제의 목표를 지역민이 행복한 축제로 정하고 축제 추진계획 및 운영위원 구성, 행사 프로그램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홍영 축제추진위원장은 “다시 열리는 축제인 만큼 남녀노소가 함께하는 축제, 모두가 참여하여 즐기는 축제, 웃음꽃이 가득한 축제, 보리를 통해 군남면 역사의 과거, 현재, 미래를 느낄 수 있는 축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순희 군남면장은 “가정의 달인 5월에 열리는 영광찰보리문화축제를 포근한 고향의 봄을 느낄 수 있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9회 영광찰보리문화축제는 오는 5월 12일부터 13일까지 군남면 지내들 옹기·돌탑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 10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