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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성면(면장 장철수)은 지난 24일 면사무소 1층에서 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한 언어와 표정!'이라는 주제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민원응대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고 법성면 직원 모두가 면민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면민의 눈높이에 맞는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진행되었다.
올바른 인사예절, 일반적인 민원응대, 전화민원, 방문민원, 특이민원 등 민원응대 요령별 다양한 사례를 통해 민원인이 원하는 친절과 민원행정서비스가 무엇인지 모두 함께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
장철수 법성면장은 “이번 교육이 주민을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저희 면 직원들의 민원응대 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교육을 정례화하여 친절한 언어와 표정을 담은 면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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