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서면, 설맞이 일제 대청소 “아름답고 청정한 군서 만들어요!”
기사입력 2023.01.26 10:05 | 조회수 734군서면(면장 정회덕)은 지난 19일 기관·사회단체와 이장단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요 도로변과 공공시설 주변 등에서 설맞이 일제 대청소를 실시하였다.
이번 설맞이 합동 대청소는 “아름답고 청정한 군서 만들기” 역점시책으로 마을진입로, 하천변, 공공시설 주변의 산재된 쓰레기를 집중적으로 수거하고 올바른 쓰레기 배출요령 등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기관·사회단체, 이장단 등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였으며 “아름답고 청정한 군서 만들기에 우리 모두 동참합시다.”라는 어깨띠를 직접 두르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쓰레기를 줍는 등 대청소를 실시했다.
정회덕 군서면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을 위해 아름답고 청정한 군서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기관·사회단체 회원 및 이장단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요즘 고물가 등으로 힘든 시기이나 가족·친지와 함께 마음만은 함께 할 수 있는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