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8회 영광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성황리에 개최

기사입력 2022.12.12 17:21 | 조회수 751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영광읍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주민의 화합과 발전에 적극 앞장

    8.영광읍 주민자치센터 우리춤 공연 모습 .jpg

    영광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용식)에서는 지난 9일 오후 2시부터 영광읍사무소 3층 대공연장에서 「제8회 영광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발표회는 주민자치센터를 이용하는 회원들이 지난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들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려는 취지로 매해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는 지역 주민, 영광읍 기관·사회 단체장, 관계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루었다.

    발표회에서는 활력이 넘치는 트롯장구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우리춤 공연, 한국음악 팀의 해학과 풍자가 가득한 흥부가 공연 등 제각각의 개성과 열정이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찾아주신 분들의 많은 박수갈채와 감탄을 이끌어냈다. 또한, 읍사무소 1층 복도에는 서예교실, 꽃꽂이교실, 한지공예교실 등의 회원들이 행사장을 찾으신 분들이 즐길 수 있게 우수한 작품들을 전시하여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하였다.

    김용식 주민자치위원장은“지난 1년동안 열심히 배우고 연습한 값진 노력이 이번 발표회에서 빛을 발하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앞으로도 지역 주민이 함께 만족하고 공감할 수 있는 주민자치센터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범상 영광읍장“코로나19의 여파로 프로그램 운영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영광읍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강사 및 수강생들의 열정 덕분에 이번 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다”며, “젊고 활기찬 영광군 문화의 중심에 영광읍 주민자치센터가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읍 주민자치센터는 현재 13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연평균 2만여 명이 이용하고 있다.

    8.제8회 영광읍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