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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25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공직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원응대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군청과 읍․면사무소를 찾는 민원인을 친절하게 맞이하여 불쾌감을 주지 않고, 친절한 전화민원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공직자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초청된 백희원 강사는 민원인이 체감하는 만족도 향상을 위해 민원응대 프로세스를 안내하고, 상황별 대응방안과 민원인과의 올바른 소통 및 민원응대 스킬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여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강종만 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군민들의 민원행정서비스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는 공직자의 역량 증대에 크게 기여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민원인의 입장에서 민원인이 이해할 수 있도록 공감하고, 군민에게 더 낮은 자세로 친절히 응대하는 섬김행정을 펼쳐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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