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염산면 신청사 개소식 및 제17회 경로위안잔치 성료

기사입력 2022.11.23 14:02 | 조회수 468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주민과 함께 즐기는 성대한 잔치

    2.염산면 신청사 개소식 및 제17회 경로위안잔치 성료.jpg

    염산면사무소(면장 김선휘)와 청년회(회장 강정원)는 21일, 관내 어르신들 600여 명을 모시고 염산면사무소 광장에서 “염산면 신청사 개소식 및 제17회 염산면 경로위안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염산초등학교 댄스, 염산면농악대 공연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개소식과 기념식에는 영광군수, 국회의원, 전라남도의원, 영광군의원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이어 본행사로 신청사 신축이전 경과보고, 기념사, 내빈 축사 및 테이프 커팅식, 초청가수공연, 각설이공연 등이 이어져 흥겹고 즐거운 잔치 한마당이 되었고, 어르신들을 위하여 준비한 경품권 추첨으로 푸짐한 선물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행사가 되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인 염산면사무소 신축이전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주민들에게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복지, 문화가 어우러지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더욱 거듭날 것이다”며, “아울러 가뭄으로 인한 생활용수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모두가 함께 물 절약을 생활화할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강정원 염산면청년회장은 “이번 행사가 경로효친사상의 참뜻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어르신들을 위해 소소한 것부터 살펴드리는 염산면의 청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