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주민과 함께 즐기는 성대한 잔치
염산면사무소(면장 김선휘)와 청년회(회장 강정원)는 21일, 관내 어르신들 600여 명을 모시고 염산면사무소 광장에서 “염산면 신청사 개소식 및 제17회 염산면 경로위안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염산초등학교 댄스, 염산면농악대 공연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개소식과 기념식에는 영광군수, 국회의원, 전라남도의원, 영광군의원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이어 본행사로 신청사 신축이전 경과보고, 기념사, 내빈 축사 및 테이프 커팅식, 초청가수공연, 각설이공연 등이 이어져 흥겹고 즐거운 잔치 한마당이 되었고, 어르신들을 위하여 준비한 경품권 추첨으로 푸짐한 선물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행사가 되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인 염산면사무소 신축이전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주민들에게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복지, 문화가 어우러지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더욱 거듭날 것이다”며, “아울러 가뭄으로 인한 생활용수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모두가 함께 물 절약을 생활화할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강정원 염산면청년회장은 “이번 행사가 경로효친사상의 참뜻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어르신들을 위해 소소한 것부터 살펴드리는 염산면의 청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로또 '1등' 배출… 18년 만에 명당 기운 입증
- 2대규모 아파트 입주로 영광 주택 시장 '출렁'… 공급 과잉 우려
- 3돈잔치로 전락한 해상풍력, 영광은 무엇을 얻는가
- 4영광JC 창립 49주년 기념, 제51대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5민주당 영광지역위, '쇄신' 압박… 지역민들 ‘조직 개편’ 한목소리
- 6영광군‘장세일호’공약사업 “최종확정”
- 72024 행복나눔 백수읍 어르신 대잔치 성료
- 8군서면, 찾아가는‘깜장 머리방’운영 큰 호응 이어져
- 9「제17회 대마면민의 날」성공적 개최
- 10영광군,「2024 대한민국 김치대전」참가로 우수 농수특산물 전국 홍보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