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0. 13.∼16. 영광스포티움에서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개최
2022년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가 1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e-모빌리티 전시 및 할인판매, 대박 경품추첨 등 4일간의 공식일정에 들어간다.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10월 13일 오후 2시에 영광스포티움에서 ‘2022년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개막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개막식은 오후 1시 비보이 등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선언과 환영사, 개막 세레머니 등의 공식행사가 끝난 뒤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개막 축하공연에는 장민호, 포레스텔라, 박진도, 설하윤 등 인기가수들이 신나는 무대를 꾸며 엑스포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행사기간인 10월 15일 토요일 오후 5시에는 KBS 보이는 라디오 공개방송 ‘임백천의 백 뮤직’이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특집으로 열린다.
박완규, 김장훈, 홍진영, 신현희 밴드, 경서, 최유정, 김기태, 이병찬 등 다양한 장르의 축하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종만 군수는 “엑스포를 방문한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하무대를 준비했다”며 “엑스포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신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 개최 기원 전남 도-시군 단체장 릴레이 챌린지 전개
- 2제11회 영광찰보리 축제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
- 3영광군의회, 제11회 의원간담회서 조례안·군정 현안 심도 있게 논의
- 4영광문화예술의전당 <두루두루 찾아가는 대중음악 콘서트>
- 5군서면, 생활지원사들과 함께 나눔냉장고 운영 활기
- 6“일손 덜고 밥맛 돌고”영광군, 농번기 마을공동급식 본격 추진
- 7군서면 사회기관 단체 영남지역 산불피해 특별성금 70만 원 기탁
- 8영광군의회 김강헌 의장, 의정협의회 구성 법적 근거 마련 촉구
- 9영광군, '도심 속 작은 전시관' 개관
- 10영광소방서, 제14회 일반인 심폐소생술 자체 경연대회 실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