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군민 건강관리 업무 현장목소리 경청
강종만 영광군수는 지난 28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영광․함평지사로부터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되어 군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행사는 국민건강보험의 민원 현장체험으로 공단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더불어 군 행정과 우호적인 상생관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추진됐다.
강종만 군수는 맞춤형 건강관리로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지사 직원들과 상견례를 하며, 그 간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지사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업무와 현안사항을 보고 받으며 일정을 시작했다.
각 부서별 민원업무를 시범 결재하며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민원실을 찾은 군민과 직접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간도 가졌다.
강종만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이번 체험을 통해 영광․함평지사의 역할과 건강보험 제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며,“앞으로도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통해 군민 건강생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