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영광군지회, 제16회 영광군 이장단가족 한마음 대회 개최

기사입력 2022.09.29 18:18 | 조회수 710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3.강종만 영광군수가 한마음 대회 축사를 하고있다.JPG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영광군지회(지회장 장영기)는 지난 27일 불갑산 관광지구 특설무대에서 이장 및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영광군 이장단가족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의 안내자로서 봉사하고 있는 이장들의 위상과 자긍심을 고취시켜 지역발전을 다지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기념식, 윷놀이, 줄다리,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영광구수 표창에는 ▲김성중·진재숙(영광읍), 조백신·백종수(백수읍), 최희묵·최대주(홍농읍), 김군호(대마면), 이운환(묘량면), 정혜진(불갑면), 정암균(군서면), 김덕수·노세진(군남면), 임동주·이선행(염산면), 임종철·박우석(법성면), 노태훈(낙월면) 이장 17명이, 국회의원 표창에는 ▲박길홍(영광읍) 이장 등 11명이,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전남도지부장 표창에는 ▲이동길(홍농읍), 이순철(묘량면) 이장이, 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 영광함평지사장 표창에는 ▲김귀현(영광읍)이장 등 3명이 받는 등 총 33명의 이장이 표창을 받았다. 또한 이날 ▲한수원(주) 한빛원자력본부 천용호 본부장이 지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장영기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역의 리더로서 봉사와 헌신으로 군민들이 활짝 웃는 행복한 영광을 위해 적극 앞장서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남다른 애향심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 주심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민선8기를 추진해 나갈 다양한 분야의 군정에 대해서 많은 관심과 따뜻한 조언, 그리고 변함없는 애정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3.군수님표창 단체사진.JPG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