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축협(조합장 이강운)은 지난 20일 영광 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한우 사육 조합원을 대상으로 한우 생산성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소앤소 아카데미 김재경 원장을 초빙해 생산비가 증가함에 따라 고비용 시대에 알맞은 슬기로운 사양관리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었다.
이강운 조합장은 “앞으로도 축산인 전문교육을 통해 축산업의 미래에 대해 비전을 제시하고, 목표달성을 위한 지원과 해결방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또한 신기술, 지식, 경영능력 중심의 수준높은 전문 교육을 실시하여 경쟁력을 갖춘 전문 축산인을 양성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축협은 생산비증가로 인해 힘든 조합원들께 도움이 되고자 금년도에 약 1억 6천만원 상당의 사료할인행사를 실시하였으며, 추가로 1억 5천2백만원 상당의 무상사료 지원사업을 앞두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물무산행복숲 일대 대규모 개발 청사진 공개
- 2영광군 태양광 설치 조례…군의회 ‘개정해야’vs‘지켜야’
- 32026 영광군의원·도의원 지방선거 여론조사 결과…관심 모은 후보는?
- 4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파란빛봉사단, 영광읍내 환경정화활동 전개
- 5영광군민 1인당 50만 원 ‘전남형 기본소득’ 내달 지급
- 6더불어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재경홍농읍향우회 40주년 기념식 개최… 김관필 전 읍장에 감사패
- 8영광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3명 선정…“군민 체감 중심 심사”
- 9백수새마을금고, 나눔냉장고에 10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 10고려건설(주) 조영민 대표, 100만 원 상당 나눔냉장고 물품 기탁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