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예술의전당 공연산책 ‘ 아카펠라로 찾은 계절’공연

기사입력 2019.04.23 13:54 | 조회수 252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1. 영광예술의 전당 공연산책.jpg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25일(목)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아카펠라로 찾은 계절’공연을 한다.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은 영광예술의전당이 매월 마지막 주에 추진하는 공연으로‘더프레즌트(The Present)’가 찾아온다.‘현재·선물’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가진 혼성 아카펠라 보컬그룹은 사람의 목소리가 만드는 아름다운 하모니로 가요, 팝, 재즈, 가스펠, R&B 등의 다양한 음악을 노래하며 광주, 전남지역을 중심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 일본 등 해외초청공연을 통해 다양한 무대 활동을 하고 있다.

    사람의 목소리로만 구성된 아카펠라 공연이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더프레즌트’만의 무대경험과 뛰어난 연출력, 폭넓은 레파토리를 바탕으로 관객과 호흡하고 참여시키며 시간이 아깝게 느껴지는 짜릿한 공연으로 거듭날 것이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의 문화가 있는 날 작음음악회 지원 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영광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영광예술의전당이 주관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을 찾아오시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backward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