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예술의전당 작은 음악회 크로스오버 ‘뮤탑보이즈의 뮤지컬 토크 콘서트’공연

기사입력 2018.11.21 14:56 | 조회수 1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영광예술의전당 ‘뮤탑보이즈의 뮤지컬 토크 콘서트’공연.jpg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29일(목)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 작은 음악회‘뮤지컬 토크 콘서트’를 공연한다.

    문화가 있는 날 작은 음악회는 영광예술의전당이 매월 마지막 주에 하는 공연으로‘뮤탑보이즈’는 남성, 혼성, 듀엣 총 세 팀으로 구성되어, 이탈리아 칸초네와 대중가요, 팝, 영화음악 등 대중들과 공감하기 쉬운 레퍼토리를 노래하는 크로스오버 음악그룹이다.

    테너 박현, 소프라노 박성경, 바리톤 최교성, 메조소프라노 장주은, 베이스 조경욱, 소프라노 김은혜가 펼치는 다양한 클래식과 친근한 멜로디의 대중가요를 넘나드는 공연은 관객의 감성을 자극하며 눈과 귀를 즐거움으로 가득하게 할 예정이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의 문화가 있는 날 작음 음악회 지원 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영광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문화교육사업소가 주관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영광예술의전당 소공연장을 찾아오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backward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