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 결과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18.11.21 14:51 | 조회수 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 결과보고회 개최-2.jpeg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0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 결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과보고회는 지난 10월 11일부터 4일 동안 펼쳐진‘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에 대한 추진사항 및 외부 평가용역 결과 보고와 엑스포 성과와 반성에 대한 다양한 의견수렴, 발전 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엑스포 조직위원회, 전라남도, (사)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 자동차부품연구원 등이 함께 했다.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 결과보고회 개최-3.jpg

    이날 보고회에 참석한 위원들은 아낌없는 조언과 함께 제2회 엑스포를 위한 많은 의견들을 제시하였다. 또한, 중앙대학교에서 진행한 평가용역 결과에서는 내년도 엑스포가 국제행사로 가기 위한 서비스 질 향상과 네트워크 구성이 시급하며 e-모빌리티 중심도시에 대한 인식과 행사의 정체성에 대한 홍보와 교육이 필요하다고 당부하였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우리군은 이번 엑스포의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 e-모빌리티 산업을 적극 육성하고 지원해 차세대 미래 신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내년도에는 엑스포 행사를 더욱더 탄탄하게 구성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4차 산업의 핵심인 e-모빌리티를 주제로 한 이번 엑스포는 첫 개최임에도 불구하고 9만여 명의 관람객들이 축제장을 찾는 등 영광군이 e-모빌리티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시발점이 되었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backward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