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환상의 레이져쇼‘쇼크 더 뮤지엄’공연
영광군은 2017년 신학기를 맞아 오는 9일(목)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환상적인 레이져 쇼‘쇼크 더 뮤지엄’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서울 강남 PID 전용홀에서 공연되고 있는 넌버벌 퍼포먼스로 신학기를 맞은 학생 및 군민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트론엘이디와 레이저, 마술공연 등 쇼에 충격을 더한 뮤지컬의 복합된 스토리가 담겨 있는 흥미진진한 공연으로 영광예술의전당에 맞게 재구성하였다.
암전 속 특수 스크린을 이용한 라이트 드로잉을 시작으로 초대형 라스베거식 일루션매직, 블랙라이트 아트, 관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무대로 이어지며 파워풀한 댄스 팝핀, 크럼핑, 얼반댄스, 렌턴댄스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이어 화려한 애니메이션 3D레이져 쇼, 신나는 K-POP공연, 최고의 트론엘이디퍼포먼스, 끝으로 SHOCK만의 특별한 DJ파티 속 커튼콜을 더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모든 장르가 결합된 1분 1초의 지루함이 없는 놀라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3000원이며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3월 2일부터 인터넷 예매를 진행하며 공연 당일 오후 1시부터는 현장판매를 시작한다. 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