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오늘은 소소하지만 알찬 캠핑 환경을 제공하는 국민여가캠핑장을 다녀왔다. 영광읍에서 13킬로 약 20분 정도 걸려 도착했다. 영광에 있다는 이야기는 들어보긴 했었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아 올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안에 시설들이 잘 갖 춰져 있을까 하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던 것 같다. 일단 사장님 안내를 따라 둘러보았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있는 자전거, 킥보드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깡통 열차로 산책코스도 이용할 수 있다.
우와! 매점도 있다. 바로 입구 쪽에 위치 해 있다. 매점에는 없는 것 빼곤 다 있다고 하셨다. 봤더니 정말이다. 기본 생필품, 라면, 음료, 과자, 통조림, 술, 기저귀, 등등 있다. (커피도 판다. 커피 맛집임)
다음은 카라반 실내를 둘러보았다. 너무 깔끔 했다. 다른 지역에서 이용해봤던 카라반 중 가장 깨끗하고 넓었다. 난방이 잘 될까? 생각했지만 너무 따뜻해서 더울 수 있다고 하셨다. 여름 에도 겨울에도 문제없다고 한다.
바로 옆은 뻘이라 여름에 게도 잡을 수 있다고 했다. (농게, 방게 잡아서 튀겨먹으면 JMT라고 하셨다.) 캠핑을 할 수 있는 곳도 있다. (바로 옆 샤워 실과 취사시설이 완비)
둘러보며 무엇보다 가장 좋은 점은 가족 단위 아이들을 데리고 와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것이다. 아이들과 와도 문제 없다. 어마어마하게 큰 잔디밭에 축구장도 있고, 방방이, (트램펄린 호남 최.대.크.기 라고 강조하셨다. 허버크다.) 시설과 놀이터도 있다.
여름엔 방방이 앞에 수영장이 따로 만들어진다고 한다. 심지어 미끄럼틀도 준비하신다고! 생각보다 시설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사실 깜짝 놀랐다.
아이들 놀아주려 멀리 나가기만 했던 분들이 많을 텐데 이렇게 가까운 곳에 아이들 놀기에도 어른들 쉬기 에도 딱 좋은 곳이 영광에 있다니 얼마나 영광인가, 점점 빠져들기 시작했다. 놀러 와 보고 싶어졌다.
바비큐 시설은 15,000원을 추가하면 된다. 영광군민은 혜택이 있을까? 당연 있었다. 잘 물어보았다. 군민은 바비큐 무료다.
바비큐를 안 드실 분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개 이득 ~~~~)
그런데 말입니다. 90%가 광주시민 약 8%가 목포 영광군민들 은 1%~2%만 찾아온다고 합니다.
꿀 같은 휴가, 주말, 여행 영광을 떠나 다른 곳 으로 놀러 가고 싶으신 가요? 멀리서 찾지 마세요. 여긴 영광 백수에 위치한 국민여가캠핑장입니다.
가까운 곳에서 다른 지역에 있는 느낌을 받 으실 수 있습니다.
카라반
8인 주중12만원 주말14만원
6인 주중10만원 주말12만원
*방방이용권7,000원
*방방+수영장 15,000원
*깡통열차 8,000원
전남 영광군 백수읍 법백로 39 (길용리 806-1)
연중무휴
상담문의 010-8242-7756
어바웃가이드는 어바웃영광에서 시식비용을 전액 지불하고 작성한 리얼맛집 후기입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