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8 찾아가는 문화행사 ‘더미소와 함께하는 희희락락 잔치판’공연
기사입력 2018.10.12 16:18 | 조회수 1,674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18일 저녁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2018 한국예술종합학교 찾아가는 문화행사”공모사업에 선정된“더미소와 함께하는 희희락락 잔치판”을 공연한다.
“찾아가는 문화행사”는 전국의 문화소외지역 및 계층을 대상으로 지역의 구석구석을 유랑하며, 국민 모두가 예술을 즐기고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예술로서 모든 이들의 지친 일상을 치유해주는 목적을 가진 예술 나눔 프로젝트이다.
이번 공연은 연주곡, 성악곡, 음악극 등 복합장르가 융합된 창작공연으로 전통음악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선율과 서양의 리드미컬한 악기가 더해져 국악의 이해를 돕고,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연이다. 민요 부르기, 추임새 및 장단 배우기를 통해 각 곡의 스토리에 따라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콘서트로 마음의 고단함과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입장권은 오는 18일 공연당일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를 실시한다. 인터넷예매나 현장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