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한민국 넘버원 SHOW!-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20일 저녁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버라이어티 개그쇼“쇼그맨”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KBS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갈고닦은 실력으로 인지도를 쌓아온 개그맨 박성호, 김재욱, 김원효, 이종훈, 정범균 등 5명이 펼치는 버라이어티 쇼다. TV에서 선보였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관객들과 직접 호흡하고 함께 하면서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그 20년 차 박성호를 중심으로 출연자들의 개그 경력 60년 내공의 검증된 조합으로 개그, 마술, 노래, 연기, 춤을 접목시켜 만들어가는 공연은 관객이 눈을 뗄 수 없는 무대와 함께 온 가족이 관람할 수 있는 웃음 가득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람료는 전석 3천원이며, 입장권은 오는 10일부터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 예매를 실시하고,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다. 인터넷 예매나 현장 방문이 어려운 65세이상 어르신들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