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예술의전당 ‘리듬 오브 코리아’ 공연

기사입력 2018.06.29 17:15 | 조회수 977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국악! 비보잉! 화려한 만남!!!-

    1.영광예술의전당 ‘리듬 오브 코리아’ 공연.jpg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7월 5일 저녁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2018년 방방곡곡 문화공감”공모 사업에 선정된“리듬 오브 코리아”를 공연한다.

    “리듬 오브 코리아”는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의 조화를 주제로 보고 듣고 즐기고 관객과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계 최초 비보이 5대 메이저를 석권한 그랜드 슬램 비보이팀‘진조크루’와 전통과 대중음악의 경계를 허무는 국악월드 뮤직그룹‘고래야’가 만나 퓨전 테마로 국악, 민요, 비보이, 비트박스 등 다양한 콘텐츠로 모든 연령층이 관람할 수 있다.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국가대표급 두 그룹의 익숙하면서도 세련된 비트와 환상적인 비보잉이 독창적인 국악의 콜라보로 상상 그 이상의 흥겨움에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질 것이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영광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영광예술의전당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한다. 관람료는 전석 3천원이며,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영광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 예매를 실시한다. 인터넷 예매나 현장 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