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은결의 STAGE OF ILLUSION”공연

기사입력 2018.03.27 17:06 | 조회수 958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 마술, 그 이상의 환상!! -

    크기변환_이은결 마술쇼 포스터1.jpg

    영광군은 오는 4월 5일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이은결의 STAGE OF ILLUSION(스테이지 오브 일루션)”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싱그러운 새싹과 봄꽃이 피어나는 마술 같은 봄날에 영광예술의전당에서는 이은결의 마술쇼가 펼쳐진다. 한국인 최초로 국제마술대회에서 그랑프리를 거머쥐며 세계가 인정한 마술사로 성장한 이은결은 매직콘서트 창시자답게 한시라도 눈을 뗄 수 없는 테크닉과 강력한 카리스마, 깔끔한 무대매너로 다른 마술공연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열정과 환호를 경험하게 한다.

    이번 공연은 실험적인 퍼포먼스를 비롯하여 관객들과 함께 열광할 수 있는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비주얼 쇼를 통해 다년간 콘서트 경험을 쌓아 온 국내 최고 마술사의 독특한 연출이 돋보이는 환상쇼를 펼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꽃내음이 향긋해지는 봄날‘이은결의 STAGE OF ILLUSION’마술쇼에 가족·연인 등 많은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3천원이며,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4일(수)까지 예매가 가능하고, 공연 당일 오후 1시부터는 현장예매를 실시한다. 인터넷예매나 현장방문이 어려운 65세이상 어르신들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