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예술의전당, “부활 콘서트” 공연

기사입력 2018.02.14 17:11 | 조회수 921

SNS 공유하기

ka fa
  • ba
  • url
    -2018 신년음악회-


    1.영광예술의전당, “부활 콘서트” 공연-박완규.JPG

    영광군은 오는 23일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부활 콘서트”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18년 영광예술의전당 첫 공연으로 군민들의 문화 만족도를 높이고, 세대 간의 문화격차를 줄이는 소통의 장이 되고자 마련된 음악회이다. 아동부터 노년층까지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콘서트를 통해 군민 모두가 화합하고 부흥하는 첫걸음이 되고자 한다.

    1.영광예술의전당, “부활 콘서트” 공연-부활.JPG

    “부활”은 국민할매 김태원을 중심으로 30년 넘게 한결같이 한 이름으로 활동을 이어오는 전설의 밴드이다. 1986년 1집 발매 후‘희야’,‘사랑할수록’,‘비와 당신의 이야기’,‘네버엔딩 스토리’,‘마지막 콘서트’등을 히트시키며 국민밴드로 입지를 다져왔다. 그동안 밴드를 거쳐간 보컬만 해도 이승철, 김재희, 박완규, 정동하, 김동명 등 걸출한 보컬이 밴드의 음악과 가치를 알리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정 팬을 확보하고 대중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1.영광예술의전당, “부활 콘서트” 공연-부활콘서트.JPG

    관람료는 전석 3천원이며,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오는 19일부터 22일(목)까지 예매가 가능하고, 공연 당일 오후 1시부터는 현장 예매를 실시한다. 인터넷 예매나 현장 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영광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350-5400) 서비스를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예술의전당 홈페이지(art.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