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지난 4월 2일 영광군청 소회의실에서 영광문화예술의전당의 문화 활성화 및 양질의 우수 프로그램 선정을 위한 ‘2025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운영자문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에서는 신규 위원 5명의 위촉식을 가졌으며, 지난해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운영 평가 및 개선사항과 함께 2025년 공연프로그램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을 아우르는 공연들에 대한 의견이 오갔으며, 군민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프로그램을 선정하기 위해 구체적인 방안들이 제시되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운영자문위원회 회의에서 논의된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여 군민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는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영광문화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광군에서는 ‘영광문화예술의전당 네이버 밴드’ 운영을 통해 최신 공연 일정, 특별 대관, 영광작은영화관의 영화상영 일정 등 다채로운 콘텐츠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영광군청 홈페이지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영광군민들이 소중한 문화정보를 놓치지 않고 문화예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주간 베스트 뉴스 Top 10
- 1영광군, 이언주 민주당 최고위원에 명예군민증 수여
- 2장세일 영광군수,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 3영광군의회, 제10회 의원간담회 개최
- 4영광군, 물무산 행복숲 맨발황톳길 개장
- 5외국인 계절근로자 인권은 영광군이 지킨다!
- 6영광군, 질병정보 모니터 요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7검찰, 장세일 영광군수 ‘재산신고 누락’ 무혐의 처분
- 8영광작은영화관 영화상영 안내(4월 1주차)
- 9영광군노인복지관, 2024년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시설 평가 A등급 선정
- 10“청년들도 외친다”…‘윤 대통령 탄핵 촉구’ 시위 나선 영광군 20·30 청년들
게시물 댓글 0개